티스토리 뷰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지역 3차 예선 3라운드가 오는 10일과 11일(한국 시각 기준)에 열리며, 각 조에서 치열한 승부가 예상됩니다. 이번 라운드에서는 특히 선두권에 자리 잡은 팀들이 빅매치를 준비하고 있어, 월드컵 본선 직행에 중요한 기로가 될 전망입니다. 3라운드 경기 결과에 따라 본선 진출권을 놓고 경쟁하는 팀들의 순위가 크게 요동칠 가능성이 있으며, 조별리그의 향후 윤곽도 드러날 것으로 보입니다.가장 주목할 경기는 B조에서 한국과 요르단의 대결입니다.아시안컵 이후 처음 만나게 되는데요 이번에 설욕전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요르단 축구 중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아래를 통해서 중계 시청 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아래를 통해서 중계 시청 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대한민국 요르단 축구 중계
0일 요르단의 홈에서 펼쳐지는 이 경기에서 두 팀은 조 선두를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승부를 벌일 예정입니다. 요르단은 최근 한국을 상대로 우위를 점해왔습니다. 지난해 열린 2023 AFC(아시아축구연맹) 카타르 아시안컵에서 두 차례 맞붙었는데, 1승 1무를 기록하며 요르단이 한국보다 우위를 보였습니다. 특히, 준결승전에서는 한국이 요르단에게 0-2로 패배해 63년 만의 아시안컵 우승 기회를 놓쳤습니다. 그 당시 한국은 무기력한 경기력을 보이며 완패했기 때문에 이번 맞대결은 한국 대표팀에게 있어 그 패배를 설욕할 기회입니다.
현재 B조 상황은 팽팽합니다. 한국은 1승 1무 승점 4점에 3득점 1실점을 기록 중이고, 요르단도 1승 1무로 승점 4점이지만 4득점 2실점으로 골득실 차에서 한국을 앞서며 조 선두에 올라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는 팀은 조 선두 자리를 확실히 차지하게 되며, 월드컵 본선 직행 가능성도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한국은 주포 손흥민의 부재가 큰 부담이지만, 김민재, 황희찬, 이강인 등 유럽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을 중심으로 승리의 발판을 마련하고 승점 3점을 노리고 있습니다.
한편, '죽음의 조'로 불리는 C조에서는 또 다른 빅매치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조 선두에 있는 일본과 1승 1무로 2위를 기록 중인 사우디아라비아가 맞붙습니다. 일본은 1, 2라운드에서 12득점 무실점을 기록하며 막강한 전력을 과시하고 있으며, 이번 3라운드에서도 사우디아라비아 원정에서 그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사우디아라비아 역시 아시아 축구의 강호로 자리잡고 있어, 이 경기는 조별리그의 향방을 가를 중요한 승부가 될 것입니다.
A조에서도 선두 경쟁이 치열합니다. 2연승으로 공동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우즈베키스탄과 이란이 맞붙는 이번 경기는 중앙아시아와 중동의 축구 강국들이 격돌하는 경기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홈에서 경기를 치르는 우즈베키스탄은 최근 아시아 무대에서 빠르게 성장하며 강호로 떠오른 팀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를 통해 아시아 축구의 또 다른 중심으로 자리잡을지 주목됩니다. 반면, 이란은 오랜 기간 중동 축구의 맹주로 군림해온 팀으로, 경험과 조직력을 바탕으로 우즈베키스탄의 도전을 막아낼 것으로 보입니다.
이 외에도 조별리그에서 벼랑 끝에 몰린 팀들의 운명적인 경기가 이어집니다. C조에서 5, 6위를 기록 중인 호주와 중국이 맞대결을 펼치며, 두 팀은 3라운드에서 반등을 노리고 있습니다. 이 경기에서 패하는 팀은 사실상 월드컵 본선 진출 가능성이 거의 사라지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절박한 승부가 될 것입니다.
한편, 북한은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아랍에미리트(UAE)와 원정 경기를 치릅니다. 북한은 1, 2라운드에서 만족스러운 성과를 거두지 못했기 때문에, 이번 UAE전에서 반전을 노리고 있습니다. 벤투 감독 역시 자신의 전술 역량을 통해 북한의 전력을 최대한 끌어올리며 승리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태용 감독이 지휘하는 인도네시아는 바레인과 원정 경기를 치르며 3차 예선 첫 승에 도전합니다. 인도네시아는 그동안 월드컵 본선 진출에 어려움을 겪어왔지만, 신태용 감독의 지도 아래 꾸준히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이번 경기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바레인 역시 만만치 않은 상대이지만, 신태용 감독의 전술과 인도네시아 선수들의 조직력에 따라 승리 가능성도 충분합니다.
이처럼 2026 FIFA 월드컵 아시아지역 예선 3차 라운드는 각 조에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며, 승리와 패배에 따라 월드컵 본선 진출 가능성이 크게 달라질 것입니다. 특히, B조의 한국과 요르단, C조의 일본과 사우디아라비아, A조의 우즈베키스탄과 이란의 경기는 이번 라운드의 하이라이트로 꼽힙니다. 각 팀이 자국의 명예를 걸고 펼칠 이번 빅매치들이 월드컵 본선 진출을 향한 중요한 분수령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하는곳
WC 아시아지역 3차예선 3라운드 일정(왼쪽이 홈 팀)
* 10일
호주-중국
우즈베키스탄-이란
요르단-한국
* 11일
아랍에미리트-북한
카타르-키르기스스탄
오만-쿠웨이트
바레인-인도네시아
이라크-팔레스타인
사우디아라비아-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