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N 반찬 택배 주문

반응형


MBC의 인기 저녁 생활정보 프로그램 '오늘N'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오늘N 오늘 대(大)공개 에서는 하루 3,000인분! 반찬을 만드는 사람들이 소개가 됩니다 정말 맛있다고 하는데요 아래에서 오늘N 반찬 택배 주문 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N 반찬 택배 주문아래를 통해서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N 반찬 택배 주문

오늘N 반찬 택배 주문

반응형

오늘N 반찬 택배 주문

반응형

오늘N 반찬 택배 주문 아래쪽에서 주문하세요

오늘N 반찬 택배 주문

오늘N 반찬 택배 주문

반응형

오늘N 반찬 택배 주문

반응형

오늘N 반찬 택배 주문

 


이번에 오늘엔 오늘 대공개 에서는  하루 3,000인분! 반찬을 만드는 사람들 이 소개가 됩니다 하루 3,000인분! 반찬을 만드는 사람들이라고 하는데요 

한국인의 밥상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것, 바로 반찬입니다. 우리의 식탁에 꼭 필요한 반찬 제조 현장을 찾았습니다. 이제는 택배로도 쉽게 받아볼 수 있는 반찬의 모든 것을 오늘 특별히 공개합니다. 경상북도 영천시에 위치한 한 반찬 공장은 코로나19 시기에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하루에 생산되는 반찬의 종류는 약 50가지이며, 하루 반찬 생산량은 무려 3,000인분에 달합니다. 신선도를 위해 당일 생산, 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하루 약 1,500건의 택배가 출고되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반찬은 한국인의 대표 밥반찬인 달걀말이로, 하루에 사용하는 달걀의 양은 약 4,500개에 달합니다. 재료 손질부터 포장까지 모두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며, 맛있는 반찬을 만들기 위해 뜨거운 불 앞에서 땀을 흘리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 공장에는 총 30명의 인원이 각 반찬 분야별로 나뉘어 작업하고 있습니다.

특히, 완성된 반찬을 포장하는 작업에서는 정확한 무게를 맞추는 것이 중요한데, 이 중에서도 라벨지 스티커를 부착하는 달인이 눈에 띕니다. 엄지손가락 스냅을 이용해 라벨지를 밀어주는 것이 달인의 진짜 기술이라고 합니다. 3년 동안 열심히 연마한 끝에 달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명절 대표 음식인 잡채부터 무생채, 된장 짜글이 등 다양한 반찬 제조 과정도 볼 수 있었습니다. 최고의 반찬을 만들기 위해 최상의 조리 환경을 유지하며 노력하는 반찬 공장의 모습을 소개합니다.

이번 영천 반찬가게 택배 주문 가능하니 시켜보시기 바랍니다

 

오늘N 반찬 택배 주문하는곳

반응형

<오늘 대(大)공개>
▶ 집밥연구소
주소: 경북 영천시 도남공단 3길 17
https://homebabs.co.kr/

반응형